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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3월 25일 월요일
VAO, VBO 만들기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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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ex 좌표, Texture coordinates (UV), Index를 가지고 VAO를 만들 수 있다. VAO는 Vertex Array Object의 약자로써 Object 속성을 바인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본 페이지에서는 정육...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Vertex, Texture Coordinate(UV), Index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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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ex 좌표, Texture Coordinates (UV), Index를 가지고 VAO를 만들 수 있다. VAO는 Vertex Array Object의 약자로써 Object 속성을 바인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본 페이지에서는 정육...
2019년 3월 19일 화요일
셰이더 프로그램 만들기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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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은 크게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된다. Create Vertex Shader Create Fragment Shader Create Program Attach Shaders to Program Link Pro...
2018년 7월 31일 화요일
5.5.5-[3, 4] 밉맵(Mipmap), 밉맵 필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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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성능과 퀄리티를 높이는 텍스쳐 기법 기존 밉맵을 사용하지 않을 때의 문제점 반짝거림 현상 렌더링 크기가 텍스쳐 크기보다 작은 경우. 성능 밉맵이란? 여러 크기의 밉맵 텍스쳐를 준비하고, 현재에 가장 적합한 텍스쳐를 선택...
2018년 6월 7일 목요일
[Tutorial 7] Model 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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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5일 화요일
[Tutorial 5] A Textured C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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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4일 월요일
[Tutorial 4] A Colored C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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